• 최종편집 2024-11-16(토)
 

[국제연합뉴스 이강문 기자] 도서출판 북그루에서, 올여름 무더위를 한 번에 날려 버릴 양서(良書)’를 추천한다. 팬데믹 시대 이후, 어떻게 평가하고 헤쳐갈 것인가? 전 세계인이 힘겹게 감당하는 혼란의 팬데믹 시기에 각종 사건사고들이 난무하고 있다.

 

대한민국에 희망의 바람을 불어넣고 행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북그루의 ‘2023 바캉스 추천도서에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

 

이 책들은, 마음속에 있는 자신의 리더십을 살펴보라는 다양한 이야기를 한다. 동서고금 누구나 자신에게 주어진 하나의 리더십이 있다. 그 리더십을 묻어 두느냐 그렇지 않느냐는, 바로 자기 자신에게 달린 것인데 그것을 찾지 못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이 문제이다.

 

또 다자사회에서 조직 생활을 하는 사람이 갖춰야 할 기본 능력은 자신의 생각을, 다양한 리더십으로서 발현하는 것으로 무엇보다 중요하다. 우리 주변에서 리더십의 부재는 개인과 개인 간에 다툼을 만들고, 나아가 나라와 나라 간에 분쟁을 만들고 있다.

북그루가 추천하는 책.png

한편 북그루 핵심 관계자는 “<선종복 전교육장,글로컬 리더십>, <정원동 박사, 그때도 다산, 지금도 다산>, <박언휘 내과의사, 역사를 바꾼 여성리더십>, <이창호 위원장, 시진핑의 다자주의>등의 책을 냄으로써, 향후 책의 대중화 등 또 추천도서를 보면서 정말 꼭 실행해야하는 것임을 새삼 깨닫게 된 부분에 기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도서출판 북그루, 2023 여름 바캉스 추천도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