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16(토)
 

[국제연합뉴스 이강문 기자]전 프로야구 선수 출신 프로골퍼 조 현이 설립한 ()스포츠루다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가족 스포츠체험 및 가족 캠핑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조3.jpg

스포츠루다와 함께하는 가족사랑 캠핑체험행사는 다문화, 한부모, 조부모, 취약계층 가족을 대상으로 평소 경험하기 어려운 캠핑 체험을 통해 가족 간 유대 및 관계 개선을 위한 시간을 제공하고, 골프, 야구 등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통해 초보자도 쉽고 즐겁게 함께 뛰며 스포츠 여가, 취미 생활을 경험할 수 있게 기획됐다.

 

금번 제2스포츠루다와 함께하는 가족사랑 캠핑체험1021()에서 22()까지 12일 일정으로 강원도 원주시 캠핑장에서 전액 무료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다문화가정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선정하여 캠핑 체험, 불멍, BBQ, 야외 영화 보기 등 여가생활 체험과 골프, 야구 등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도 즐겁게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게 기획되어 12일 동안 기억에 남는 특별한 하루를 제공했다.

조2.jpg

캠핑 체험에 참여한 가족들은 인터뷰를 통해 우리 아이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해준 스포츠루다에 감사를 전합니다. 모든 일정을 세심하게 챙겨준 스포츠루다 관계자 여러분과 강사님께 감사를 보냅니다. 특히 아이들이 처음 배워보는 골프를 신나고 재미있게 뛰어다니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앞으로 체험기회가 있다면 또 함께하고 싶습니다.’ 라고 전했다.

 

행사는 에어레인, 임플라인치과그룹, 미성패밀리, 지음웨딩홀, 걸작떡볶이치킨, 장터추어탕캠핑장, 수성식품, THE ASIAN(더아시안)’ 등의 후원으로 더욱 풍성하게 진행됐다.

 

더불어 전 프로야구 LG트윈스 이상훈, 박용택, 양효준, 두산베어스 김성배, 프로골퍼 송경서, 조해연 등의 재능기부 및 싸인볼 등의 경품을 협찬했다.

조1.jpg

()스포츠루다 이사장 조현은 지난해와 더불어 올해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가족들에게 감사하다. 참여 가족들의 즐거운 모습을 보며 더욱 다양하고 쉽게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 제공하여 가족사랑 캠핑체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다라고 뜻을 밝혔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스포츠루다, 다문화가정 취약계층을 위한 ‘제2회 가족사랑 캠핑체험’ 행사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