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1-16(토)
 
  • 아이들의 진로 적성 부분에서 정말 필요한 공부인 것을 강조

[국제연합뉴스 이강문 기자] 명리학은 수천동안 내려오는 실용학문이며 음양오행의 생극제화를 분석해 우리 삶의 길흉화복을 예측할 수 있는 학문이다. 또한 음양 오행의 상생상극으로 인간의 운명과 세상의 흐름을 판단할 수 있는 고품격의 사상이다.

 

천세원교수는 명리학의 올바른 해석을 통해 우리 삶의 길잡이가 되어줄 수 있다는 확신과 소명으로 각계각층의 리더와 부모가 되는 이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한다.

 

특히 아이들의 진로 적성 부분에서 정말 필요한 공부인 것을 강조하고 있다. 천 교수는 이 시대에 어떤 분야에서도 우리 아이를 최고로 만들 수 있는 건 우리부모들이고 진정한 프로를 만들 수 있는 것도 부모들이다 라고 특히 부모의 교육을 강조한다.

천세원교수.jpg

                                                             천세원 하북미숙대학 객좌교수

 

사자는 사자답게 공작은 공작답게잘 키우는게 훌륭한 교육이다라고 한다. 명리학을 통해 지금 이 시대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고자 하는 강한 포부를 가지고 있는 천 교수는 시간과 장소를 구분하지 않고 아이들 교육상담에 열정적이다.

 

자용명리학회 천세원교수는 사단법인 대한기자협회로부터 활동의 노고를 인정받게 돼 매우 영광이다앞으로도 사람의 운명과 세상의 흐름을 판단할 수 있는 이 학문을 널리 알리고 실용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학문으로 자리매김 하는 그 날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고 밝혔다.

 

이어 모두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자살률 1위인 우리나라를 행복지수가 1위인 사회로 만들 수 있는 그날까지 사명을 다할 것이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천세원교수, 2023글로벌 브랜드 대상에 ‘자용명리학회’가 선정됐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